• 전체메뉴

코로나19시대! 신작 영화가 미치도록 보고 싶을 땐? 서울 근교 자동차극장 4곳

코로나19로 인해 영화관을 찾는 데이트족들의 발걸음이 뚝 끊어졌다. 소위 '언택트'가 대세인 요즘 타인과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면서 영화를 볼 수 있는 자동차 극장이 데이트 핫플로 뜨고 있다.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오붓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자동차 극장.

서울 가까이에서 갈 수 있는 자동차 극장은 어디 있을까?

1. 잠실 자동차 극장

탄천변을 끼고 있는 잠실 자동차극장은 영화와 더불어 멋진 야경감상까지 즐길 수 있다.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도 가능하며, 인터넷 예약시 관람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적립금이 누적된다.

(출처=잠실자동차극장홈페이지)

▶잠실자동차극장 홈페이지 바로가기◀

2. 자유로 자동차 극장

자유로 자동차극장은 자유로에서 임진각으로 향하는 길목에 있어 서울접근성이 좋다. 총 650대 차량이 동시에 관람할 수 있으며, 깨끗한 화면과 돌비 스테레오 음향을 제공한다. 주변에 통일전망대나 임진각, 자유로 드라이브 코스 등 가 볼 만한 여행지가 많은 것도 장점.

(출처=자유로자동차극장홈페이지)

▶자유로자동차극장 홈페이지 바로가기◀

3. 장흥 자동차 극장

장흥 자동차 극장은 프러포즈 예약도 가능한 로맨틱한 극장. 자동차 극장에서의 이벤트를 생각한다면 추천.

(출처=장흥자동차극장홈페이지)

▶장흥자동차극장 홈페이지 바로가기◀

4. 양평 자동차 극장

양평자동차극장은 양평의 명소인 들꽃수목원에 위치해 있다. 드라이브 코스로도 각광받는 남한강과 두물머리 등이 접해있다. 특히 보고 싶은 영화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.

(출처=다음로드뷰)

▶양평자동차극장 홈페이지 바로가기◀

자동자 극장 이용 에티켓!

1. 영화상영 30분 전에 미리 도착해야 한다. 늦게 입장하면 아예 입장을 못하거나 자리가 안 좋을 수 있다.

2. 전조등이랑 후미등 불이 안 꺼지는 차량은 불을 가리는 가림막이 필요. (극장 내 매점에서 구매하거나, 검정 비닐을 이용하거나 검정 테이프사용)

3. 영화 상영 도중에는 라이트ON 금지. (중간에 나가야 할 경우에는 출구를 빠져나와 라이트를 켠다.)

4. 시동을 끄고 보기 때문에 여름에는 손풍기 등을 겨울에는 담요나 손난로를 챙겨가면 유용하다.

추천 콘텐츠